참여하기
후원
후원하기
- 탈북난민 구호 프로젝트: 330만원(1명 구출+구호+초기정착비용)
- 탈북 고아 및 탈북난민 자녀 장학금 지원 1명 매월 10만원
정기후원(CMS, 자동이체)
- 전화: 02-2608-8001
“나의 시간과 재능, 열정을 통해 탈북난민들의 삶을 세워가는 일에 함께 설 수 있습니다.”
봉사하기
탈북난민자녀 언어교육
탈북난민 자녀 대상 언어교육 사역은 언어를 정체성 형성에 필수적인 기본 요소로 보고, 모호한 정체성을 갖고 어려움을 겪는 탈북난민 자녀들에게 한국어를 가르치고자 시작되었습니다.
한국어 이외에도, 아이들의 필요에 따라서 영어 교육도 진행 가능합니다.
교육의 기회가 적은 탈북난민 자녀들의 선생님이 되어주세요!
SNS 컨텐츠 디자인 및 관리
북한과 탈북난민들의 삶에 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함께 설 수 있도록 함께 섬겨줄 봉사자를 찾습니다. (SNS 컨텐츠 디자인 및 제작, 관리에 관심과 재능이 있는 분)
미디어 제작 (사진&영상 촬영 및 편집)
북한과 탈북난민들의 삶에 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함께 설 수 있도록 함께 섬겨줄 봉사자를 찾습니다. (사진 및 영상 촬영과 편집에 관심과 재능이 있는 분. 탈북난민 사역을 현장감 있고 따뜻하게 담아낼 수 있는 분)
영문 번역 및 검수
기도편지, 모금편지 등 다양한 문서의 한영/영한 번역 및 검수 봉사를 통해 탈북민 사역을 섬겨주세요!
기도하기
느헤미야 100만기도 서명운동
북한에 억류되었던 선교사 한 사람을 위해 전 세계 17만 7천명이 서명과 기도를 이어갔던 것처럼, 전세계 100만명의 사람들이 2천 5백만명의 북한 주민들을 기억하고, 그들과 함께 서며, 그들을 위해 기도하길 원합니다. 2천 5백만명의 북한 주민들을 위해 주님 앞에 온라인 서명으로 동참하고, 북한을 위해 함께 기도해주세요.
느헤미야 기도회
탈북민, 남한, 디아스포라, 전세계인들이 한 자리에 모여 북한에 대한 소망을 품고 북한과 한반도 통일을 위해 기도합니다. 국적과 인종을 넘어 북한에 대한 마음을 가진 모든 사람들이 함께 모여 하나님을 찬양하며, 기도하는 은혜의 자리에 여러분을 초대 합니다.

매달 두 번째 화요일 오후 7:30
서울시 양천구 신월로 341, 3층, 한국어, 영어로 진행됩니다.

파트너쉽
NK Relief 와 함께 통일을 준비하세요!

남북 통일과 통일 이후 북한사회와 주민들의 영적, 육적 재건을 위해 NK Relief와 함께 비전을 나누고 준비할 사회 각 영역(교회, 선교단체, 교육기관, 의료기관, 기업 등)에서의 동역자들을 기다립니다.

▷ 파트너쉽 관련 문의: 070-7707-8000, nkr@nkrelief.org

강연요청

교회, 기관, 단체에서 케네스배 선교사를 초청하여 간증 및 강연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강연 관련 문의: 070-7707-8000, nkr@nkrelief.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