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이 자매를 살려주세요!
NK Relief
Nov 25, 2022 · 1 min read
케네스배 선교사입니다. 질병의 고통과 생활고에 몸부림치고 있는 순이자매 가정을 도와주세요
케네스배 선교사입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인사를 드립니다!

올해 3월 엔케이릴리프가 동역자님들과 함께 도와주었던 순이 자매를 기억하시나요?


<”외톨이 순이 자매 이야기” 2022년 3월 모금레터 바로가기>


막내 딸골수암으로 하늘나라에 먼저 보내고, 알 수 없는 원인으로 대장절제수술을 두 번이나 받았던 순이 자매는 현재도 복통과 배변장애로 인해 고통의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수시로 장이 뒤틀리고, 변은 거의 볼 수가 없습니다. 머리는 터질 듯이 아프고, 죽 외에는 입에 댈 수 있는 것도 없습니다. 주사라도 맞으면 괜찮을 것 같은데 이제는 병원에도 갈 수가 없습니다. 치료비를 못내 병원에서 발도 들여놓지 못하게 하기 때문입니다.


골수암으로 먼저 보낸 막내딸을 위해 충분히 울어주지도 못했습니다. 하나 남은 아들 한수를 생각하면 그 마저도 사치이기 때문입니다. 순이자매가 수술하기 위해 병원에 입원해 있을 때중학생인 한수가 모든 일을 다 처리해야 했습니다. 청각장애인이 남편과 순이자매는 글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이제 겨울이 되어 동네에 농사지을 것도 없어 남편은 동네에서 할 수 있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기껏해야 며칠에 한 번 이웃집의 옥수수 까기나 소여물을 주고 하루 식비도 안되는 돈을 받아올 뿐입니다.


동네 사람들 중 순이자매의 어려움을 알고 알음알음 꿔 준 돈도 으로 쌓였습니다. .

한수가 중학교라도 졸업해야 하는데 생활비가 없어서 날마다 전전긍긍할 뿐입니다


순이 자매는 자꾸 죽고 싶습니다.이 고통의 끝은 어디인지, 한수는 먹여살릴 수 있을지 정말 막막합니다큰 병원에 가면 병을 고칠 수 있지만, 그 돈이면 한수를 공부시킬 수 있습니다.

모자라고, 힘없는 엄마가 살아 있는 것이 한수에게 도움이 될까 하는 생각이 자꾸 듭니다.

이번 11월, 엔케이릴리프는 순이 자매의 가족을 위한 학업 지원비와 생활구제비를 모금합니다. 순이 자매를 포함한 남은 세 식구가 먹고 지낼 수 있는 식비와 현재 순이 자매의 치료,그리고 중학생 아들을 위한 학업 지원비가 필요합니다.


특히 질병과 생활고로 정신과 육체가 심하게 쇠약해진 순이 자매에게는 하루빨리 적절한 치료가 시급합니다. 순이 자매 가정을 위해서총 300만원을 모금하여 전달할 수 있도록 함께하여 주세요!


순이 자매와 한수가 이 시간을 통해 인생의 절망을 맛보는 것이 아니라, 삶의 희망을 꿈 꿀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동역자님의 후원과 사랑이 차갑고 쓸쓸한 타국 땅에서 맨 몸으로 겨울을 버텨내며 살아가고 있는 순이 자매와 같은 탈북난민 가정들에게 삶의 용기와 희망의 빛을 비춰 줄 것입니다.  

후원금사용공지
동역자님께서 후원해주시는 "탈북난민 교육비, 생활비 지원금"은 순이자매 처럼 열악한 상황에 놓여 긴급한 도움이 필요한 C국 거주 탈북난민들을 위해 사용됩니다. 목표 금액 이상으로 모금된 후원금은 추가적으로 선정된 교육비, 생활비 지원이 필요한 다른 탈북난민 가정들에게 전달될 예정입니다. 후원금의 일부는 사역 집행을 위한 운영비와 행정비로 사용됨을 안내 드립니다.
후원계좌 | KEB하나은행 558-910009-98704 (예금주: 엔케이릴리프(NK Relief))
후원계좌로 바로 후원금 송금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계좌 이체 시, 정확한 후원자님의 후원금 납입 정보입력 및 절차를 위하여 입금명을 '성함 핸드폰뒷번호4자리 순이' 로 보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 엔케이릴리프(NK Relief)는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탈북난민의 삶을 다시 세우는 북한구호NGO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