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역자님, 안녕하세요!
케네스배 선교사입니다.
순이 자매는 엔케이릴리프에서 얼마 전 새롭게 알게 된 탈북민 여성입니다. 저희가 돕고 있는 한 탈북난민 자매가 자기 동네에서도 눈에 띄게 열악하고 허름한 환경에서 살아가는 자매라며, 도울 길이 없을지 순이 자매를 대신해 먼저 손을 내밀었습니다.
외진 산촌 마을에서도 유독 가난하고 보잘것없어 보인다고 무시와 따돌림 속에 살고 있는 한 탈북민 자매.
엔케이릴리프는 사마리아의 한 여인을 만나기 위해 우물가에 찾아가시고 기다리셨던 예수님처럼 그 한 사람에게 먼저 손 내밀고 다가가려 합니다.
순이 자매의 몸과 마음의 상처가 치유될 수 있도록, 순이 자매와 그 가정을 위해 함께 기도해주세요!
이번 3월, 엔케이릴리프는 순이 자매의 가족을 위한 긴급 구호금 을 모금합니다. 순이 자매를 포함한 남은 세 식구가 먹고 지낼 수 있는 식비 와 현재 입원 중인 순이 자매의대장 절제 수술비 및 치료비 , 그리고 중학생 아들을 위한 학업 지원비 가 필요합니다. 특히 순이 자매는 지금 건강이 많이 나빠져, 수술과 적절한 치료가 시급한 상황입니다. 순이 자매 가정을 위해서 총 300만원을 모금하여 전달할 수 있도록 함께 마음을 모아주세요!
또한 순이 자매네 가정과 같이 구제가 필요한 2 가정 을 함께 돕고자 합니다. 순이네를 포함하여 총 세 가정 이 최소한의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다른 2 가정을 위해서는 한 가정당 100만원 의 생활 구제비를 모금합니다.
동역자님! 오늘 저 멀리 외진 산촌 마을에서가장 가난하고 소외된 자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깨닫고 주 앞에 나아오는 일들이 일어나길 기도합니다.
오늘 하나님이 보게 하신 한 사람에게 함께 찾아가 예수님의 사랑을 전해주세요!
그리고 이 일들을 위해 함께 기도해주세요!